Aider - 비즈니스를 위한 디지털 어시스턴트
Aider는 비즈니스를 더 스마트하게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디지털 어시스턴트입니다. 포인트 오브 세일, 회계, 급여, 근무표, 온라인 캘린더, 소셜 미디어 및 웹사이트 분석 등 다양한 비즈니스 앱에 연결됩니다. Aider를 사용하면 텍스트, 음성인식 또는 음성 어시스턴트를 사용하여 모든 비즈니스 정보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Aider는 매출, 직원 출결, 판매 및 베스트셀러 제품과 같은 수백 가지 비즈니스 질문에 대답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알림, 알림, 트렌드 분석 및 벤치마킹을 제공합니다. 또한 Aider는 날씨, 이벤트 및 뉴스 앱과 내장 연결을 제공합니다.
Aider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신속한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능력입니다. 또한 앱에서 직접 조치를 취하여 비즈니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. Aider는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월간 자동 갱신 구독을 제공합니다. 구독을 관리하고 자동 갱신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. 서비스 약관과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해서는 약관을 참조하십시오.